Welcome message 


박옥수 목사
Dr. Ock Soo Park
Founder of 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
저희 국제청소년연합(IYF)은 지금까지 하나님의 은혜로 전 세계 청소년들을 위해 일해왔으며, 청소년들에게 바른 마음을 심어 건전하게 살 수 있도록 많은 힘을 써 왔습니다.

각 나라의 미래가 될 청소년을 육성하고 바른길로 인도하는 이 큰 일을 위해 장관님들의 폭넓은 교류와 대화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포럼을  통해 활발하게 교류하고 협의하면서 우리 청소년들이 미래의 리더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장관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한국의 여름은 예년보다 더 아름다워졌고, 숲과 바다가 어우러진 곳에서 여러분들을 정성껏 모시고 싶습니다. 한국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함께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수성 전 국무총리
Soo Sung Lee
Fomer Prime Minister of the Republic of Korea


청소년 문제는 세계 어느 나라나 안고 있는 공통의 과제입니다. 밝고 건전한 교류나 대화 없이 한쪽으로 치우쳐 흘러가는 청소년들을 어떻게 바로잡아야 할지 대책이 절실하지만 나라마다 좋은 대안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국제청소년연합은 청소년들을 위해 교류와 배움의 다양한 장을 만들어서 청소년들이 고립과 단절에서 벗어나 탁류에 쓸려가지 않고 밝고 따뜻한 마음과 건전한 양식을 가진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게 이끌어주고 있습니다. 이것이 세계 여러 나라에서 국제청소년연합이 시행하고 있는 마인드교육을 도입하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 장관님들이 ‘세계장관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바쁜 일정 중에도 세계 곳곳에서 먼 이 나라 대한민국까지 오셨습니다. 청소년들을 위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그들을 위해 가장 좋은 길을 함께 찾아보자는 절실함 때문이 아니겠습니까?

 이번 포럼에서 청소년들을 어떻게 이끌어야 할지에 대한 주제들이 심도 있게 다뤄지길 바랍니다. 장관님들이 각 나라에서 마주하고 있는 현실과 문제들을 해결해 가는 과정에서 얻은 경험들 그리고 고뇌에서
나온 의견들이 발표되고, 함께 논의하며 교류하는 가운데 그 의견들이 하나의 흐름으로 모아지기를 고대합니다